클랩피자는 뉴트로 스타일의 아메리칸 피자 전문점으로 '클랩'의 의미는 피자 도우를 만들기 위해 박수를 치듯 밀가루를 털어내는 셰프의 모습과 고객들이 피자의 맛에 박수를 칠 수 있도록 맛있는 피자를 만들겠다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. 운영중인 매장 모두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실버를 조화롭게 활용하여 80-90년대 올드스쿨 힙합 무드가 느껴지도록 구현했습니다.
클랩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꾸준히 사랑받는 '청양페퍼피자'는 쫄깃한 도우 위 100%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 그리고 알싸한 청양고추가 더해져 매콤한 맛을 강조했습니다. 다양한 피자 메뉴가 강점인 클랩피자는 취향에 맞게 피자를 조합할 수 있는 HALF & HALF가 인기메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.
마켓컬리와 함께 개발한 HMR제품 '피자브리또 4종'을 출시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클랩피자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 클랩피자는 식음료 외 패션, 뮤직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클랩피자만의 독보적인 맛과 무드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브랜드와의 만남을 기다립니다.
클랩피자는 식음료를 넘어 패션, 코스메틱, 엔터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, 틀을 깨고 새로운 것을 함께 만들 수 있는 모든 브랜드와의 만남을 기다립니다.